업무처리절차

본문 바로가기

업무절차

고객의 Needs에 부합하는 Best Solution을 확약드립니다.


고객상담

(방문상담 : 예약필수)

T.02-707-3392

FAX. 02-6455-3391

※ 운영시간(월~금) 09:30 ~ 18:00

HOME 업무절차 업무처리절차

업무처리절차

  • STEP 1

    감정평가의뢰접수
    의뢰서 및 서류첨부, 의뢰인
    인터뷰 및 진행사항 확정
  • STEP 2

    기본적 사항 확정
    대상물건, 평가목적, 기준시점,
    평가조건 및 예상수수료 확정
  • STEP 3

    처리계획 수립
    사전조사계획, 실지조사계획,
    가격조사계획 수립
  • STEP 4

    현장조사
    물건상태확인, 권리형태파악,
    입지분석
  • STEP 5

    자료의 수집 및 가격분석
    가치형성자료의 수집 및 분석,
    가격분석 및 산출
  • STEP 6

    감정평가서 작성
    감정평가서의 작성 및 심사
  • STEP 7

    감정평가서 제출
    감정평가서송부 원본발송
    및 보관

처음으로